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관광버스 미니 쏠라티 투어해요
    카테고리 없음 2022. 2. 23. 10:47

     

    제주공항에서 시작된 제주도 택시투어 문의 : 064-712-3559 제주공항 1층 여행가방 찾기 장소를 지나면서 운전사에게 연락하면 만남의 장소 1번 출구에서는 새 차처럼 반짝이는 제주도 미니버스 솔라티를 만날 수 있다. 환한 미소로 짐을 차에 실어주니 도착 후엔 특별한 대접을 받는 듯했다.

    자동문으로 발판도 있어서 편했다 실내는 은은한 조명이 기다리고 있어 해가 지면 낮과는 다른 분위기를 느끼며 이동하기에 안성맞춤이었다. 무심코 편안한 여행을 즐기고 싶어 운전사의 선택을 믿고 첫 번째로 찾은 곳은 제주도의 명품 드라이브 코스로도 유명한 애월해안도로다.

    푸른 바다와 어우러진 해변의 절경이 아름다워 차 안에서만 머물러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승차감이 좋은 제주 솔라티투어에서 진행하여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이다. 운전사 추천으로 찾은 생망고주스 전문점도 마음에 들었다. 도로를 사이에 두고 일몰 명소의 '다락쉼터'라는 제주환상자전거길 인증센터 맞은편에 있다.애월에서 신창풍차 해안도로까지

    이동하면서 예쁜 풍경을 자주 만날 수 있어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 여러 번 촬영하다 보니 배터리가 필요했는데 앞뒤로 충전선이 있어 드라이브를 즐기고 있어 마음에 드는 여행지에 내려 인생샷을 마음껏 남겼다.

    미니관광버스 제주도 택시투어 때 갑자기 비가 올 것에 대비해 우산을 쓰고 세심하게 신경을 쓴 것으로 나타났다. 무엇보다 새 차처럼 깔끔하게 관리돼 다행이다. 승하차 때마다 차량 내부가 깨끗해 수시로 청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처음부터 끝까지 기분이 좋아지는 실내공간이다. 제주택시투어에서 대부분 드라이브를 즐긴 날이라 오래 머물러야 하는 차 안이 편안하고 쾌적한 것도 여행의 만족감을 높여준다.

    애월 해안도로를 따라 이동하다 보면 어느새 한림항을 지나 신창풍차 해안도로가 눈에 들어온다. 드라이브코스 또는 일몰명소로 유명해 찾아갈 때마다 오가는 여행객이 많은 곳이다. 그러다 보니 주차가 힘들어 왔다 갔다 하면서 주차 공간을 찾기도 했다.

    방문일에는 미니 제주 관광버스 투어를 했고, 현지 운전사가 우리를 내려다보며 가까이서 기다리며 느긋하게 즐겼다. 도로 옆 휴게공원을 찾으면 신창리 바다목장 산책코스가 한 눈에 들어온다. 해상낚시터, 원담체험장, 목욕탕 등 제주도다운 풍경이 눈앞에 펼쳐진다.

    여러 조형물과 어우러진 긴 바람개비가 인상적이다.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는 곳이지만 낮에 만나는 풍경도 아름다웠다. 수심이 얕아지는 썰물에 물고기를 가두는 제주도의 전통 어법인 원담도 눈에 들어온다. 운전자가 가이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알 만한 체험여행도 가능했다.

    제주공항에서 출발해 애월에 이어 신창까지 해안도로 드라이브는 제주도 여행 첫날 코스로 완벽했다. 계획 없이 출발한 날이었지만 제주도 택시 여행사 추천 코스 덕분에 힐링여행이 됐다. 무인도인 차귀도와 풍차를 구경하며 바닷가를 가볍게 걷는 시간도 좋았다.수월봉에서 송악산 둘레길로

    제주택시투어에서 찾은 신창풍차 해안도로에서 제주시 남서쪽으로 4.9km 정도 이동하면 용암지대와 사방으로 펼쳐진 발아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수월봉이 보인다. 화산활동의 흔적을 찾을 수 있는 해안산책로도 있지만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수월정에서 보이는 푸른 바다도 아름다웠다.

    송악산 둘레길을 찾는 도 수평선과 어우러진 형제섬 외에도 사계리 해변에 위치한 산방산도 눈에 들어와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다. 주차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기다려준 덕분에 자유여행을 즐기는 기분으로 주변 풍경을 만끽했다.

    독특한 포토존으로 유명한 진지동굴도 있지만 둘레길 일부만 걷는 데 만족했다. 송악산 주차장에 있는 스타벅스도 찾았다. 제주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상품도 있어 함께하지 못했던 가족에게 줄 선물이어서 좋았다.

    제주도 여행으로 매년 몇 차례 오지만 제주도 택시투어에서 선정한 미니 관광버스 운전사의 추천으로 산방산과 용두해안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에 좋은 포토존도 처음 알게 됐다. 붉은 열매가 돋보이는 선인장도 눈에 들어온다. 사진도 잘 찍어주는 편이고 인생 최고의 사진도 많이 남겼다.

    젊은 사람들이 포토존을 많이 찾는다는 사계절 해안을 끝으로 숙소 쪽으로 향했다. 실내가 캄캄해지면 답답하다는 느낌도 받지만 밤이 되면 눈부시게 하지 않는 실내의 은은한 조명이 피로를 잊게 해줬다. 대부분 차로 이동하는 장거리 여행을 해도 피로를 덜 수 있어 좋았다. 실내가 답답하지 않고 탁 트인 시야도 한몫했다.제주 택시투어 둘째 날 숙소에서 출발

    약속된 시간에 숙소를 찾은 운전자들은 우리가 이용한 제주 솔라티투어 외에도 제주도 미니버스투어에서도 제주관광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준다. 투숙호텔 앞에 있는 25인승 미니버스가 있어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차를 타면 생수와 오메기떡이 준비되어 있어 이동하면서 간식으로 하나씩 먹기에 좋았다. 이른 시간부터 우리를 위해 떡집을 찾았다는 게 고마웠다. 부드럽고 단맛이 적어 두 개 정도 먹으면 배가 부르다. 앙금과 속이 풍부하기 때문에 맛을 보면 최소 3개는 먹을 수 있다. 추천해준 가파도 보리빵도 입맛에 맞았다.1100km 고지에서 스카이워터쇼까지

    제주 택시투어에서 둘째 날 가장 먼저 찾은 곳은 눈꽃이 가득한 1100고지 탐방 안내소다. 제주도는 날씨 변화도 심하고 제주시와 1100도에서 만나는 풍경이 달라 사시사철 만날 수 있다는 얘기가 맞는 듯했다. 눈 위에서 썰매를 타는 아이의 모습이 귀엽다. 따뜻한 차 안에서 드라이브 코스에서 눈꽃을 만끽하는 시간도 만족스럽다.

    콜린사슴 오름 기슭에 위치한 전망대로 한라산 중턱에 자리잡고 발아래 펼쳐진 서귀포 앞바다 풍경이 아름다웠다. 수평선 위에 있는 숲섬, 범섬, 문섬이 어우러져 눈을 한층 즐겁게 한다. 길 건너편에 음식을 파는 매점도 있어 한가롭게 쉬는 관광객도 눈에 띈다.

    이 세상은 처음 방문하는데 정상에서 한라산을 바라볼 수 있었고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도 만났다. 오가며 들판에서 푹 쉬고 있는 한우들도 구경했다.

    2인 이상 주문 가능한 가시식당 두루치기(9,000원)로 배부른 점심시간을 만들었다. 제주산 돼지고기와 국내산 쌀, 배추김치, 고춧가루로 밥과 술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집이다.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 곳으로 제주 택시투어를 이용하면 운전 걱정 없이 낮술도 즐길 수 있다.

    제주도에 대한 기억에 남는 실내관광지로 대표 한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는 스카이워터쇼가 있다. 구경할 때마다 즐거운 시간이 됐지만 이번에는 새 프로그램도 추가돼 50분 정도 진행되는 동안 토닥거리는 소리가 자주 들렸다.

    개인 22,000원(어른)으로 운전기사가 할인해 주고 차표까지 사줘 줄을 서서 기다리는 시간도 줄었다. 세스코 공기청정기도 계속 가동하고 방역도 철저히 해야 안심할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흥미진진했다. 그중에서도 로프 위에서 자전거를 타고 춤을 추는 아슬아슬한 공연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스카이워터쇼는 공연장을 찾은 듯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제주도 택시투어를 진행하는 지역 운전사의 추천으로 방문한 둘째 날 코스도 만족스러웠고 제주에 매화가 피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 다시 그 코스를 떠나고 싶다. 예스맨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손님들의 요구를 잘 받아들여 돌아오면 다시 찾을 것 같다. 메모해 두었다가 다시 방문할 경우 참고해서 코스를 다시 짠다고 해서 깜짝 놀랐다.

    숙소와 가고 싶은 곳만 알려주면 나머지 코스는 제주관광버스 현지인 운전사에게 모두 맡길 수 있어 계획 없이 편안한 여행을 즐기고 싶을 때 또는 부모님께 효도관광으로 제주도 미니버스 투어는 인기가 높다. 참여하는 관광객에게 딱 맞는 여행지를 소개했기 때문에 더욱 만족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행 가이드 역할도 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즐겁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많이 들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제주공항에 도착했을 때 차에 두고 내린 적이 없는지 다시 한 번 확인했고 처음 만났을 때처럼 환한 미소로 배웅해줘 기억에 남는 1박 2일의 제주도 여행이 됐다.

     

    제주도 택시 투어 제주 미니 관광 버스 솔라티 투어 합니다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구엄리 1254-1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신창리 1481-23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상림 245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번영로 2172-80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1100로 1555

    댓글

Designed by Tistory.